∝ Honeymoon Life

5월 가정의달 남편의 요리

차차백조 2021. 5. 26.
반응형

5월 가정의달 남편의 요리

 

생일날 남편이 만들어준 음식과 고기

 

✔남편이 5월에만 만들어준 요리

스파게티, 군만두, 순대국, 한치버터구이, 부산동래파전, 조개술찜, 불닭게티

 

나의 사랑스런 다중이 남편 !! 매력이 너무 많아서 제가 '다중이'라고 합니다. 기분좋을때는 오빠 ㅋㅋ

제가 먹는걸 워낙 좋아해서 한국에 있을때 부터 자주해주곤 했습니다.

제가 회사를 다닐때 남편이 쉬는날에는 혼자 장보고 저녘을 차려주기도 자주했죠:]

 

요즘에는 마음은 앞서는데 시간이 부족했는지..

"재료 준비해놔~ 오징어, 새우, 쪽파..."

 

남편이 요리사는 아닌데 너무 맛나게 합니다 ㅋㅋ 그래서 동네 마트에서 사놓죠 ㅋ 남편이 요리 할때는 보조도 하죠. ㅎ 그러다 어제는 용기내서 파전을 제가 뒤집다.. 그만,,;; 파전을 해체 해버림..조용히 물러났고 ㅋㅋ 남편이 수습했죠 ㅋㅋ 

 

이렇게 즐겁게 요리를 해주는 내사랑 :] 매력만점 +ㅁ+그럼 설겆이 까지 해주는 내 다중이 😚 꼭 자기가 음식을 하는날은 자기가 설겆이를 하려고합니다 :]풀코스 아주 좋아요 ㅋㅋ

 

이런 다정한 남편에게 내가 해줄 수 있는게 무엇이 있을까? ㅋㅋ 요즘 코x도 완전 바닥인데 .. 주식도 떨어지고.. ㅋㅋ 언젠간 벤츠사줄수 있겠죠? ㅋㅋ 언젠가는.. ㅋㅋ 

 

 

💋다중이의 깊은마음 :] [수다라 접는글로 써요..]

더보기

제가 회사를 그만둘때도 10일만 더 일하면 만2년으로 퇴직금을 조금더 챙길수 있었지요..

그런데 남편이 한마디 하더라구요.. "10일로 소비되는 감정과 상태가.. 돈보다 더 중요해?!.. 굳이 그거 때문에 힘들게 하지말고.. 그냥 정한 날짜에 퇴사해.. 더 큰것을 봐야지.."

 

이래저래 멘탈이 탈탈 털린 상태였던 저를 잘보듬어 주고 케어해주었죠..ㅎ

남편이 만수르는 아닙니다! 상대방을 배려가 만수르 ~!

 

다정한 남편을 다 말하자면 길어서 더는 생략 ! 

✔스파게티, 군만두

베트남스파게티라면으로 베이컨과 토마토를 추가해서 만든요리 / 냉동 닭고기 만두 / 모닝글로리

✔조개술찜

조개술찜 : JMT 찐.. 너무 맛남 

✔한치버터구이, 새우머리구이

한치버터구이 / 새우머리구이 -1

 

 

한치버터구이 / 새우머리구이  - 2

 

✔부산동래파전 ( 서울장수월매막걸리 )

부산 동래 해물파전 : 남편표 찐.. 비오는날마다 먹고싶.. ㅋ 새우,오징어 추가요 :]

 

 

부산 동래 해물파전  2판째 

 

 

부산 동래 해물파전 은 막걸리와 

 

 

서울장수 월매 막걸리 완전 추천추천 !! 

 

 

 

 

부산 동래 해물파전은 요즘 푹빠진 드라마를 보면서 먹지요:]

 

 

한번더 추가요 :] 먹었다하면 두판 ㅋㅋ 

 

 

✔불닭볶음면 + 짜왕 : 불닭게티

불닭게티는 어디서 배워온걸까요? 너무 소고기와 쪽파까지 추가요 :] 한입만 먹겠다했는데 내가 더먹었네 :]

 

소고기 올려서 먹으면 얼마나 맛나게요 :]

 

 

✔순대국, 순대, 골뱅이무침(차차솜씨)

순대국 / 골뱅이무침 / 순대

 

 

분위기 좋게 조명도 켜고 ㅋ 사진찍겠다하니 조명 비춰주는 남편 :] 얼굴도 찍었지롱 ㅋㅋ 

 

각도 조절도 잘하는 내남편 ㅋㅋ 사랑해요 :]

 

 

배추 총총, 부추 총총 고추 총총 ㅋㅋ 맛있는 순대국 술이 술술술 ~~ 자주해주세요 :]
순대도 냄비에 쪄가지고 요래조래 신경 많이 쓰고 섬세한 내남편 ㅋ 

 

골뱅이 무침 (요거는 내작품 ㅋ 약간 싱거웠다는...;;;)

 

 

✔앵콜 순대, 부산동래파전, 떡볶이

어제밤도 파전 .. 너무 맛나다.. 어쩜 좋니 .. ㅋ 
떡볶이 , 오뎅, 소세지, 쌀떡,, 우아,, 이건 찐이다 !! 

 

베트남표김밥 / 순대 / 부산동래파전 / 떡볶이  한층더 맛났네요 ㅎ 

 

 

✔생일 음식 

남편이 감바스 해줄것이였는데.. 내가 구어버린 새우..;;; ㅋㅋ 남편표 소세지 구이 

 

 

남편표 스테이크 ㅋㅋ 우앙 ㅋㅋ 맛나요 :]

 

 

 

 

처음 맞는 생일이라서 1 ㅋㅋ 라이터가 없어서 불을 못켰다는 .. ㅋㅋ 

 

인스타그램에 올렸기에 전체사진만 ..ㅋ 

반응형

댓글

👩‍💻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