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neymoon Life

오늘 무엇을 했나요? 2021. 06. 03.

차차백조 2021. 6. 3.
반응형

오늘 무엇을 했나요? 2021. 06. 03.

차차백조의 2021년 6월 3일

✔ 나는 오늘 무엇을 했나요? 2021. 06. 03.

베트남에 온지 5개월차 입니다.
블로그는 3월에 시작을 했고 1주일에 3번은 포스팅을 했습니다.
수익은 별로 없지만 소소한 일상을 기록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월과 4월에는

6시기상: 남편출근
~7:00: 아침밥/청소
~10:00 산책 및 운동 시장보기
~12:00 씻고 점심 / 거래처 확인하기.
~15:00 쇼핑몰 / 관련공부
~17:00 블로그 / sns 공부
~18:00 저녘 이후 자유시간

5월에는 뒤죽박죽..
마치,, 내 핸드폰과 갤러리의 사진들처럼,, 😂

6월에 다시 시작 해보자!!
다이어트도 같이 가보즈아 ~!!


저는 전업주부이지만,, 부모님의 톡스토어의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온라인 플랫폼 입점을 하려고하는데...
결제수수료가 만만치 않아 확인만 하고 있습니다. :]
(3.3% 보다 저렵한 곳 있나요?)

예전과 달라진 플랫폼들 적응도 공부해야되고,
블로그를 공부하면서 유튜브도 같이 해야된다고 하는 강사님들이 많았습니다.

요즘 소소하게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블로그와 연동을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실력은 부족하지만, 유튜브 4,000시간을 채우기에는 일단 시작을 해야만 했습니다.

5월 여행을 다녀온 후로
쇼핑몰, sns 활동, 공부 등 사진정리와 유튜브만 보다가 5월의 시간은 다 가버렸네요..
퇴사하고 쉬게되면 슬럼프가 온다더니 딱 그시기 인것 같았어요.

아주 티가 팍팍나는 코x도 단타로 집중했었죠~
200만원 정도로 500만원 가상자산을 불렸죠~
하지만 5월에 모든 코x이 떡락하는 사태가... ㅜㅜ

어제까지 마이너스,, 오늘 조금 회복했네요..
코x을 하지 말라는 이유를 알았습니다.
하지만,,, 이미 그 맛을 알기에..
먹어본 놈이 안다고,, ㅋ 나름 공부하며 투자하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수익공개 할게요:])

오늘은,,여행다녀온 사진을 정리하는데..
사진을 무진장 많이 찍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사진 정리하고 글작성하다 임시저장했습니다.

그러다 답답한 마음에 블로그 포스팅 방법을 찾아보고 ..
그런데 불필요한 정보로 가득한 블로그들도 많더라구요 :]

무조건 블로그를 해야 돈이 된다는 팁들만 모아놓은 글들이더라구요!
역시나 수익을 보니 아주 어마어마 했습니다. ㅋㅋ

사진정리 꿀팁! 블로그 사진 정렬 꿀팁 ! 등등
아무리 찾아도 찾기가 힘드네요 :] ㅋ

이렇게 일기로 안타까운 마음을 달래봅니다!

오늘도 뒤죽 박죽 된 하루지만, ㅋ
사랑하는 남편의 소박한 저녘을 준비해야겠네요ㅎ

여행포스팅은 저녘에 하는걸로 :]

모두 즐거운 하루 마무리 되세요 !!
내일의 나를 위해 화이팅 !!

반응형

댓글

👩‍💻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