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베트남 나트랑

멀펄르 혼탐 머드 바스, 멀펄르 혼탐 머드스파, MERPERLE HON TAM MUD BATH

차차백조 2021. 6. 22.
반응형

멀펄르 혼탐 머드 바스, 멀펄르 혼탐 머드스파, MERPERLE HON TAM MUD BATH

 

 

 

 

 

출처 : https://www.hontammudbath.vn/en/packages/

 

 


✔머드의 효능
  다들 잘아시겠지만 피부미용, 혈액순환에 좋습니다.

✔멀펄르 혼탐 머드바스
 베트남 나트랑의 혼탐 섬에 머드바스에 몸을 담그고 
 인피니트 풀을 즐길수 있습니다. 

 머드의 입자는 진흙같은 느낌은 아니였습니다. 

 초코우유 같은 느낌 이였어요..
 
✔이용순서
 *보트 > 머드바스 리셉션 > 바스이용

 > 하이드로 테라피 > 인피니트풀


 ¹ 투숙객은 미리 예약을하고 이용하기 30분전 버기를 부릅니다.
   리셉션으로 이동하여 쿠폰을 구매합니다.

   패키지만 이용하는 분들은 보트가 리셉션 앞선착장에서 내립니다.

   
² 버기를타고 탈의실로 이동합니다. (버기 30초정도, 도보 3분정도)
 쿠폰을 보여주고 탈의실키와 수건,수영복을 받습니다.
 바스쪽으로 가면 관리자분께 말씀하시면됩니다.

³ 약 20분정도 바스이용합니다.
 시간되면 나오라고 말씀해주시는데 
 말씀 없으시면 더 다들 더 있는 분위기더라구요ㅎㅎ

⁴ 몸에 머드를 씻고 폭포와 인피니트풀을 이용하러갑니다.
 가다보면 하이드로 테라피를 이용할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마사지와 별개이니 헷갈리지 않아야해용 :]



✔패키지 종류

 혼탐머드스파 패키지는 현재 6가지입니다.
 1인 250,000vnd(약 12,500원) ~ 
 혼탐머드바스는 패키지마다 운영시간이 조금다릅니다.
 패키지1~4는 09:00~18:00(16:30 마지막 예약) 입니다.
 저녘시간은 럭셔리패키지는 따로 있습니다. 18:00~22:00

 패키지는 변동 될수 있으니 가기전 다시한번 확인해주세요!
 https://www.hontammudbath.vn/en/packages/
 
✔이용후기

저희는 투숙을 했고 패키지내용이 큰차이가 없는것으로 생각되서,
 패키지4로 기본사항만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투숙객은 아래 금액에서 10% 더 할인이 됩니다.

 1인 250,000VND -> 200,000VND 으로 해주셨어요! 
 

 하이드로테라피는 동굴같은 곳에 물줄기가 나와서 

 마사지를 간단히 할수 있습니다.

 

일반 손마사지를 받는 곳도 있었는데,

패키지포함은 아니였으니 참고하세요!

 

👇어트랙션을 보시면 쉽게 이해되실꺼에요!

https://www.hontammudbath.vn/en/

 

 


▶혼탐 머드 바스4: 250,000 VND

-웰컴드링크
-수건, 수영복
-머드바스
-풀바디 마사지 하이드로테라피
-허브 하이드로테라피
-인피니티풀&자쿠지풀
-케스케이드 아래서 휴식

 



▶혼탐머드바스3 : 350,000 VND
+ 왕복 보트권

▶혼담머드바스2 : 450,000 VND
+ Hon Viet 레스토랑에서 점심세트메뉴

▶혼탐 머드 바스1: 550,000 VND
+ 버기이용


▷씨데이투어&머드바스
 씨워커와 스파클링웨이브레스토랑이용.등
 
▷럭셔리데일리투어: 1,000,000VND
 17:00~22:00 까지 
머드바스1 + 음악쇼와 퍼포먼스 

 

 

 


조식먹고 또 수영을 하고 숙소로 돌아가서 조금 쉬었다가 버기를 불러 머드파스로 이동하였습니다.

 

머드바스 선착장
길을 따라 들어오면 리셉션 데스크가 있습니다.

 

티켓은 구매했지만 룸차지로 했어요ㅎ
탈의실 입구입니다.
수건과 수영복을 받을수 있습니다. 받은 물건을 꼭 확인하세요!
수영복은 이미 입고가서 수건만 받았습니다.
수건두개 영수증 꼭 확인하세요! 
여자탈의실1
여자탈의실2
여자탈의실3
여자탈의실4
여자탈의실5
여자탈의실6
깨끗하게 시설은 잘되어 있었어요!

 

탈의실을 지나면 
왼쪽은 공원 오름쪽은 바스와 다른시설들이 있습니다.
계단식으로 바스들이 있었어요. 몇백개는 되보였습니다.
요래요래 ㅎ 
여기는 공원입니다. 물은 없구요 놀이터 느낌입니다. 아직 야자수가 애기라 이용하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야자수 나무가 많이 자라야 될듯합니다.

 

나무가 크지 않아 햇볕이 드러오는 곳들은 파라솔을 설치해주셨어요 
직원분이 여기로 들어가라네요..

 

꿀피부가 되었쥬 ㅋ 
남편작품1
가능하면 얼구로가 머리에 바르지마세요 ㅎㅎ 씻을때 힘들었네요.. ㅎ 

 

 

찰칵찰칵!! 신났네요 ㅎㅎ 
바스 옆 분수
코로나때문인지 진흙탕은 없네요 .. 
수영하러 고고 !! 
수영하러 고고 !! 
테라피,, 시원했어용 ㅎ 
바스 모양이 다다르더라구요~
조리는 객실에 비치 되어 있어요!!
미끄러우니 조심하세요!!
폭포를 맞으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폭포위에서본 모습입니다.
시원하다
멀리서 찰칵 ㅋ 
시원하네요 
제가 남편한테 해준 젤패디큐어에요 ㅋㅋ 남편은 보랏빛분홍 , 난 빨강 
바깥동그라미는 시원한 물의 수영장, 안쪽은 미지근한 자쿠지 였어요.

 

사진그만찍고 가자는 남편 ㅋㅋ 
키랑 수건 반납하러 가는데 .. 무쟈게 사람많네요 ㅎ 
버기카를 불렀는데.. 사람이 많아서 인지 옆쪽에서 대기하라네요 . 
매점같은데.. 운영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주변이 모두 자연속이라 좋았어요..
드뎌 버기와서 숙소로 잘 돌아갔답니다.
동영상이 작동이 안되서 편집을 못하는 중이지만, 이사진이 제일 좋다 ..

 


 

반응형

댓글

👩‍💻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