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베트남 나트랑

베트남 나트랑 멀펄르 혼탐 리조트 더블디럭스가든 Nha Trang MerPerle Hon Tam Resort Deluxe Double Garden

차차백조 2021. 6. 15.
반응형

베트남 나트랑 멀펄르 혼탐 리조트 Nha Trang MerPerle Hon Tam Resort  

 

베트남 나트랑 멀펄르 혼탐 리조트 

 

✔멀펄르 혼탐 리조트

멀펄르 리조트 앤 호텔(MerPerle Resorts & Hotels)은 고급 리조트, 호텔 및 레스토랑 그룹으로 베트남의 주요 휴양지인 나트랑 베이, 나트랑 도시, 달랏, 호치민 시티 등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나트랑(나짱)에 있는 리조트를 방문 했습니다.

혼탐섬에 위치에 있는 리조트이고 머드스파를 즐길수 있는 리조트입니다.

여행의 마지막날은 수영과 스파에 초점을 맞추었던 날입니다.

 

첫날 스타시티 나트랑 호텔 둘째날 빈펄랜드 셋째날 멀펄르 혼탐 리조트 

 

마지막날은 머드 스파를 위해 방문했습니다.

체크이, 체크아웃 보트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일정 짜실때 참고 하세요 !

 

 

✔선착장과 부대시설 위치

  선착장은 2개로 되어 있습니다.

  클럽하우스와 객실에 가까운 비라이빗 비치를 따라 공원과 머드스파 쪽에 1개 선착장이 더 있습니다.

객실/공원 08:00~16:30 /머드스파 09:00~15:30  (2021.05)

✔워터스포츠 종류와 가격 

- 대부분 10분~ 15분 입니다.

   하지만 좋은점은 카누 대여는 무료입니다. (2021.05)

 

플라잉보드1,200k  
플라이 라이드 1,200k 
씨브리치 1,100k
플라잉 피쉬  700k/1,200k
더블 페어셀링 1,000k
싱글 페어셀링 600k
씨워커 800k
제트스티 600k/1,100k
스쿠버 다이빙 900k
스노쿨링 300k
바나나보트 1,000k
페다오 워터보트 400k/600k (30M/60M)


 

 

✔멀펄르 혼탐 리조트 체크인

나트랑 내륙 선착장에 도착했습니다.
리셉션 매접입니다.
멀펄르 리조트 리셉션입니다.
남편 다중이는 체크인 중입니다. 
객실/공원 08:00~16:30 /머드스파 09:00~15:30    이렇게 3곳으로 나눠집니다. 운영시간은 참고해주세요!
체크인 체크아웃 배시간이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 2021.05

 

배타러 고고 !! 
저희 둘만 탑승했습니다 :]
혼탐 섬 도착했습니다 :]

 

선착작옆 클럽하우스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체크아웃을 하시면 됩니다.
바닷물을 간단히 씻을수 있는 샤워시설 겸비 되어 있습니다.
혼탐 비치 저녘

 

 

비치에 정말 많은 의자와 이쁜 의자들.. 해먹이 많았습니다.
혼탐 비치 아침
혼탐 비치 아침입니다.
물이 정말 맑았습니다.
체크아웃때 찍은 선착장 모습.1

 

바닥에 모래가 다보일정도입니다.
체크아웃때 해가 높아서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아쉬움에 셔터를 계속 눌렀네요..

 

안녕 바다야~
야시장에서 산 야자수 나무 옷. 200k 한화 1만원,, 관광객 느낌!

 

✔멀펄르 혼탐리조트 디럭스 더블 가든 둘러보기

 

버기카를 타고 이동해도 되지만 수영장과 가까운 거리라 걸어 갔습니다. 분위기 진짜 최고 !!
방갈로형 객실입니다.
더 들어가면 많은 객실이 있고 맞은편이 오션전망입니다. 
여러객실이 붙어 있는데 ,, 객실앞에는이렇게 쉴수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대가족이 와서 이곳에서 다같이 무언가를 해도 좋겠더라구요.
6객실정도 있었고 가족들과 다같이 오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ㅎ 
멀펄르 혼탐리조트 디럭스 더블 가든 
멀펄르 혼탐리조트 디럭스 더블 가든 미니바는 모두 유료입니다.
냉장고 위에 있는 것은 모두 무료 1.5리터 2병 생수가 있네요.
생수 작은것 2개와 구아바, 용과가 있습니다. 무료입니다.
침대옆 문을 열면 가든이 있지만 관리는 안되있는 거거나 ㅎ 아니면 컨셉이 자연그대로 인것 같았어요 ㅎ 문열면 모기가 많을듯하여 안열었네요 ㅎ
침대옆 문이 모두 밖이 보입니다.
욕실과 화장실,
칫솔 치약 모두 구비 되어 있습니다.
확대 ㅋ 지침을 보여주는 신발 ㅋㅋ 

 

옷장, 금고, 다리미

 

 

 

✔멀펄르 혼탐리조트 무료 카누타기

혼탐에 왔다면 반드시 남겨야 하는 인생샷 포토존 
신혼여행 같구나 ㅋ
바도때문에 힘드니 잘찍어야 합니다.
역광 ㅋ
나름 신혼여행 느낌 내기~!
해벅이 이뻤어요 ㅎ 
둘이 같이 
노을이 감싸는 해변이 너무 이뻤답니다.
카누 대기중인 남편
앞에타서 카누 운전 하느라 고생 ㅋㅋ 
바다에서 본 해변
뒷모습도 멋찐 남편
15분정도인데 사람이 없어서 좀 오래 탔어요 ㅎ 30분 넘게 이용할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해변에 누우면 빈펄랜드가 보인답니다.
안녕 나트랑 ~
아쉬움에 한장
해가 떨어지고 저녘을 먹으러 갔답니다.

 

✔멀펄로 혼탐리조트 석식

   1만원 정도였습니다. 베트남 현지식으로 간단한 음식들이 나옵니다.

그외 스테이크, 랍스터, 새우 등 베트남 요리를 따로 주문해서 드실수 있습니다. 

저희 다중부부는 너무 많이 먹었던 터라 따로 추가 주문은 하지 않았습니다.

과일과 디저트 
베트남 현지식 고기조림과 야채, 샐러드 등 30여가지 가 있습니다.
운좋게 전망 좋은 곳에 앉게 되었습니다.
빈펄랜드가 보여서 너무 이뻤어요 ㅎ 
결국 나트랑 와서 바다를 끼고 밥을 먹게 되었네요 
사진에 다 담기지 않았습니다. 
너무 이쁜 바다,, 점점 물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새침한 우리 ㅋㅋ 
좋아요!
조식업장 앞에 있는 수영장입니다. 목까지 물이 옵니다. 깊어서 좋았어요 

✔멀펄르 혼탐리조트 조식

비치가 길다보니 기계로 모래를 다졌더라구요. 참 깔끔한 혼탐 
수영은 모닝수영이지 !!
조식업장 
아침에 이쁜 바다를 보며 식사를 할수 있습니다.
휴양지라 역시 바다가 너무 이쁘네요~
석식을 먹었던 곳입니다.
수영장이 두곳더 있지만 방갈로 수영장이 한적 했습니다. 
깊고 조용한 수영장 조식전 수영을 해야죠!!
어푸어푸 귀여운 다중이 ㅋㅋ 
새소리와 음악을 들으며 쉬었습니다.
바다수영을 하고 온수풀에 들어온 사람들입니다.
아 ,, 집에 가기 싫다 ㅋㅋ 
코코넛이 떨어져있더라구요 ㅎ 떨어지는 코코넛 맞을 확률도 있겠네요 ㅎ 
떨어진 코코넛에서 새싹이 났어요 ㅋ 저는 신기방기 
웨딩드레스라도 챙겨올껄 아쉽네요 ㅋㅋ 
아침햇살 이쁘다 ! 할꺼 없는 포즈 ㅋㅋ 
웨딩 촬영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용 ㅎ
보코라는 고기조림 빵에 찍어 먹습니다. 베트남 현지식 조식이였어요.
쌀국수가 맛있었서요
스크램블도 
이렇게 먹었답니다. 늦게가서인지 반쎄오는 없었답니다.
남편은 여행내내 너무 먹어서 조금만 먹고 다시 수영하러 갔어요 ㅎㅎ 
도촬하기 
벌써 입어버렸네요 ㅎ
괴롭히고 싶은 내남편 ㅋㅋ 

 


 

반응형

댓글

👩‍💻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