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베트남 나트랑

나트랑 빈펄랜드 vinpearl nha trang attractions

차차백조 2021. 6. 7.
반응형

나트랑 빈펄랜드 vinpearl nha trang attractions

빈원더 (구. 빈펄랜드)


차하❣
안녕하세요:]
5월 휴가에 다녀온 베트남 나트랑 여행 3일차
빈펄랜드 안에 놀이동산! 빈원더(구.빈펄랜드)에 다녀왔습니다.

2021. 05. 01 방문이였습니다.
베트남의 중부와 남부에 코로나 확진가 없을 시기여서.
현지인 단체관광객이 많았습니다.

현재는 원천 봉쇄로 상상할 수 없는 여행이 되었네요:]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포스팅해보려합니다.



빈원더는 5개 구역


¹ 놀이기구(어트랙션)
² 워터파크
³ 아쿠아리움
⁴ 동물원
⁵ 식물원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 다중부부 방문때에는 워터파크는 코시국으로 하지 않았습니다.
식물원은 시간관계상 방문하지 못했습니다.
너무 더운 날씨여서 하루에 모두 둘러보기는 어려웠습니다.

빈원더 오픈하자마자 갔습니다.
빈원더(구.빈펄랜드) 꼭 즐겨야하는 것!
¹ 알파인코스터(줄이 길수 있어요 1번으로 타야할것!)
1인용2인용이 있습니다.
1인용으로 각자 타보기로 했죠~
제주981파크에서 카트를 탄경험이 있어서 용기냈습니다!
(둘이 탈껄 후회ㅎㅎ 커플이라면 둘이 타는걸 추천합니다.)
코시국, 8시20분 입장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에 50명가량 있었음.
비교적 짧은 편이였죠^^ 약 40분대기함.

² 짚라인(뽑기, 하늘이 선택한자만 탈수 있다.)
코시국, 약 40분대기,
① 줄서있는사람을 대상으로 뽑기를 진행했습니다.
이때까지 왜 뽑기를 해야하는지 몰랐어요.
'왜저럴까??' ..스마일은 더 좋은데서 타나봐 이랬는데..
② 스마일 표시가 나와야 탑승입니다.
그외에는 탈락 ㅋㅋ 대략 18명 정도 였습니다.
  대기는 헛수고가 되는것이죠.. ㅎ
③ 서약서 쓰고 다같이 올라갑니다.
알파인코스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남편이 당첨되고 저는 탈락이였는데..
짚라인을 한번도 안타본 저에게 양보해줬어요

공황장애를 극복했지만,, 그래도 걱정은 되었지요..
태어나서 처음 타보는 짚라인이라 얼떨떨..
그래도 더 용기내서 탈수 있었어요!!

짚라인 탈때,, 손떨고 난리도 아니였답니다;;
그런 모습을 지켜본 앞순번 아저씨는 제가 처음타보는거라는걸 기억하셨사진을 선물로 주셨답니다.
핸드폰도 지갑도 안가져갔던 터라 사진구매를 못할줄 알았는데..
감사하더라구요 :]


생각보다 빠르지는 않아 다행이였고 멋있는 경관에 무서운줄도 몰랐네요 ㅎ
드뎌 와보다니 감동이였죠 :]

한국에서 다 할수 있는것 말고
새로운걸 타보자는 남편의 말을 따라 열심히 움직였습니다.




🎡 놀이기구 시간과 운영여부는 변경되기에 아래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이메일: callcenter@vinpearl.com
Hot line: 1900 23 23 89 (nhánh số 3)

👉 빈펄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Vinpearl/?referal=Vinpearl

✔알파인코스터

빈월드 입구 
입장은 얼굴인식으로, 하지만 저희는 따로 티켓팅을 해서 QR을 찍고 입장 했습니다.
요거탈까 하다가 알파인코스트로 달려달려 했습니다.
둘다 배낭매고 ㅋㅋ 우리남편은 작가님?! ㅋㅋ 
알파인코스터 대기중, 사람도 대기, 기계도 대기, 
드뎌 탄다 ㅋ 
아주신이 났네요 ㅎ 고생끝에 낙이 온다.
출발~
안녕 ~!!
나만찍어주는 내남편 ㅋㅋ 요래요래 둘이타면 2인용입니다. ㅋㅋ 
남편도 출발 ~!!

 

경관을 보면서 갑니다.
빈펄랜드 공사중
저멀리 언덕까지 올라갑니다.
사진에 다 안담기네요 ㅎ 
경관을 보면서 오면 중간에 자가 운전입니다 밀면 앞으로 당기면 멈춥니다. 설명을 해주죠 ㅎ 
고고고 밀어이때부터 엄청 빠릅니다. 
오르막 언덕에서 케이블카가 한눈에 다 보이죠? 
찐행복! 핸들을 앞으로하면 전진, 뒤로하면 멈춥니다. 뒤에 남편은 저때문에 천천히 왔네요. ㅋ 다음에는 남편을 먼저 보내야겠어요ㅎ 





 

✔짚라인

요게 당첨 입니다. 
서약서를 쓰는 내 다음분,, 
사랑하는 남편 ,, 서약서 작성합니다.
도장을 이렇게 찍어 주더라구요 :]
남편이 저에게 다시 주었어요!
두근두근 모든 짐은 남편에게 ㅋ 

 

짚라인 출발지 !! 장비착용 ㅎㅎ 
짚라인 출발지에서 내려다본 빈원더 입구 
출발지 아래입니다.

 

다른분이 찍어서 보내주신사진입니다. 짚라인타고 가는길1
빈펄랜드 쇼핑센터를 짓고 있습니다. 다음에 또 와야겠어요 :] 

 

합성아님 ! 도착하면 사진을 찍어 줍니다. 빈펄글자의 'L' 밑쪽에서 출발합니다.


✔동물원

 

플라밍고 레이크 
여기서만 백장은 찍은듯..
너무너무 더운 점심시간때 땡볕 
너무너무 귀여운걸 !! 도백하고 싶네 ㅋㅋ 
스벅도 롯데리아도 꽉차서 자판기 음료!
얼굴 터질것 같음 너무 지쳤음.. 
주머니에 물통은 왜 넣었니.. ㅋㅋ 너무 더웠던 우리 .. ㅠㅠ
그만 찍으라는 남편 .. 

 

그래도 포즈는 잘하는 다중이 ㅋㅋ 팔이 시뻘겋게 탔다.. 아니 익었다,, ㅋㅋ
역광에 어두워도 인증샷은 ! 

 

여기가 제일 이쁘다 ㅋㅋ 

 

얼른 포즈 하라고 했는데.. 남편다중이는 그저 웃지요 :]

 

곰도 더워서 들어가고 싶어하네요 .. 
빈원더 기린
이제보니 남편 많이 지쳤구나 ㅋㅋ 그래도 즐거웠죠 ㅎ 
안녕기린~!! ㅋㅋ 
빈원더 기린1
빈원더 기린과 함께.. 눈감았네 ㅋ 
얼룩말, 기린 가족들 
빈원더 낙타
낙타도 낮잠자야할시간 
빈원더 낙타가족
빈원더 낙타 걷는모습
빈원더 백호랑이
빈원더 백호랑이
빈원더 버드파크
빈펄리조트 숙소에서 봤던 새 !! 
빈펄랜드 버드 파크

 

빈원더 원숭이 

 

빈원더 코뿔소
빈원더 코뿔소

 

타조 
타조
하마 한마리 !
빈원더 호랑이도 더웠다!
마이 덥죠~!!
그늘에도 한마리 
물속은 안덥나? ㅋ 

 


✔ 빈원더 아쿠아리움, 빈원더 수족관

 

입장하면 시원함과 같이 거북이가 반겨줍니다.
실제로 보면 깨끗한데 좀 뿌옇게 나왔네 ㅎ 사진찍을때 마스크 살짝 내리기  
무섭네 ㅋ 
상어!!
내려가면 통유리 안으로 들어갑니다.
일단 한장 찍고 !

 

화려한 물고기 동심으로 돌아간듯했어요.
마스크벗을때는 거리두기! 
무서운 뱀..;;

 

성개랑 물고기
핫스팟 ㅋ 역시 사람 많다 ㅋ 물고기로 엄청 빠름.. 
얼른 사진찍기 !
너무 시원했어요!
정말 물고기도 많고 코엑스아쿠아리움보다 조금 작은 정도 였어요 ~

 


✔ 그외 둘러보기

 

내려가기전 여기서 무조건 사진 찍어야합니다.
므쩡 +ㅁ+
공연을 보고싶지만 놀이기구 타야하니 패쑤!
광장에서 한컷!
워터파크 앞 광장에서 한컷 ! 워터파크는 코시국으로 오픈하지 않았네요 ㅜ 
멋찐 내남편!

 

워터파크 앞에서,, 공연은 언제하는거야 도대체.. 없으면 내가 할게 ㅎㅎ 
왔다 갔다 왔다 갔다 
다음에는 워터파크 가쟈 !! 
4디 시어터 3D 안경은 좋은편 !! 유니버셜가고싶게 만드는 ㅋㅋ 
새치기 장난아니고,, 쓰레기 보고 놀람 ~~!! 
좁은 공간,, 새치기 장난아님.. 
입장 밀고 난리임 ㅎㅎ 엄청 시원 했다는거 !!
마스크 껴서 물을 덜 맞아서 다행 ㅋ 
더운 날씨 그늘 밑에서 쉬는 사람들이 많다 ㅋ 
코시국이라 사람이 없는편이였어요 ㅎ 코시국 풀리면 진짜 사람 많을 듯 합니다.
므찐남편 ㅋ
분수대에는 안올라가는 남편 그래도 이쁘니까 한컷 인증으로 남기기 !
동화 속 분수대 같았어요 ㅎ 

 

요렇게 찍어야 제맛이죠 ㅎ 
박작가 ! 고생많았네 ㅎㅎ 

 

요렇게 분위기 있게 찍어주공 ㅎㅎ 
알파인코스터 타고 인증 사진 구매 ㅋ 
공포 불안따위 이제 없다!! 더 단단해 지기 !!
빈펄리조트 숙박했던 QR을 보여주면 익스프레스 라인으로 입장하여 먼저 탑승합니다. 옆에 있는 사람들 많지요~
안녕 빈펄랜드 ㅜㅜ 또 올게 !! 아래 초록색은 알파인코스터 라인입니다. 순식간에 내려오는길.. ㅋ 반드시 타야함 !! 카트보다 훨 재밌다 !! 
안녕 빈펄랜드 ~!! 아래 공사하는 곳은 쇼핑몰이라고 하네요 !! 완공되면 또 오고싶따 +ㅁ+

 

 

반응형

댓글

👩‍💻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