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neymoon Life

해장라면 (feat. 백도라지분말)

차차백조 2021. 3. 10.
반응형

 

✔해장라면 끓이기.

¹ 기름을 두르고 마늘 볶볶. 🍳

² 파 넣기 볶볶.

³ 물 조금, 끓으면 물추가 넣고 끓이기.

Tip. 볶은 상태의 채소육수를 더 내고싶다면 물을 조금넣고 끓이다가, 물을 추가한다.

⁴ 바글바글 끓면 건더기스프&양념스프 넣기.

⁵ 끓으면 양파&호박 넣고 바글바글 끓이기.

⁶ 모닝글로리 넣거 5분 끓이기.

Tip. 계란과 초록야채가 섞이는게 싫어서 건져냄.

⁷ 라면반개 넣고 5분 바글바글.

⁸ 찬뭉 추가 후 바글바글 .

⁹ 고추, 계란, 파, 백도라지분말 추가.

¹⁰ 완성. 🤗

 

 

 

✔구독!! 좋아요!! 소통해요 !! 

 

모닝글로리(공심채)와 백도라지분말을 넣은 건강한 다이어트 라면입니다.

어제 저녘 남편의 회사 직원에게 초대를 받아 소주 & 소불고기에 만두전골을 먹었다.

 

아무래도 재료가 다르다 보니 한국과는 조금 달랐지만 맛있었다.

 

 

그래서 새벽부터 라면이 너무 땡김! 😃

양심상 반개만 먹도록 한다.

 

글루텐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입니다.

심한건아니고 밀가루, 귀리, 글루텐이 섞인음식을 먹으면 배탈이나고 배가 콕콕콕 거립니다.

 

백도라지랑 야채랑 먹으면 배가 콕콕콕 아픈게 없다.

그래서 술먹은 다음날이면 챙겨먹어요.

 

돌아보니, 아무래도 안좋은 장으로 회사생활하면서 매일같이 술을 먹을수 있게 힘이 되어준거 같아요 !

 

✔백도라지장점

호흡기관지 도움을 주고 위장의 염증에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해장이나 다이어트 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지요. 🥰

 

요즘같은 시기 미세먼지, 기침에 도움을 주니 꼭 챙겨먹어야죠. ❣

 

 

 

✔ 요거트에 1/2 티스푼 .

티스푼니 작아 나는 많아보이는것.

 

 

오늘도 망고, 요거트 , 백도라지.

 

망고를 넣어봤죠~ 맛있네요.

반응형

댓글

👩‍💻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