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공부/배움리뷰

엄마! 내가알려줄게_ 미리캔버스편

차차백조 2021. 7. 7.
반응형

 

차하!

오늘은 차차미리 캔버스를 활용해서

만든 이미지를 가지고 왔어요!

 

만든이유는 여러가지!

 

네이버 프로필 사진 옆에

걸어둘 배너틀 만들었어요.

 

네이버 세로 배너너 사이즈는 160 X 500 (px)

가로배너사이즈는 700 X 130 (px)

배너의 링크 이미지 주소를

아래에서 받아가려고 업로드 했어요!

 

배너 삽입 방법은 추후 포스팅 해서 링크 걸게요!

네이버 세로배너

 

 

 

 

블로그 하단에

공감/댓글 인사글도 만들어 봤어요!

공감과 댓글은 차차에게 큰힘이 됩니다!

 

 


친한언니 가게_ 오픈선물

👇카카오채널 링크로 이동해요!! 👇

#제주네일 #제주왁싱 #제주시청네일

 



블로그와 유튜브에서 

미리캔버스를 여러가지로 설명한게 많아요!

 

저의 추천은 !

'엄마내가알려줄게' 라는 유튜브에요!

 

초보자인데 너무 많은 설명을 들으면

어렵게 느껴지고 복잡하게 느껴져서

포기할수 있답니다!

 

일단 유튜브를 하지않아도

나만의 썸네일을 만들어보세요~!

 

👇엄마! 내가알려줄게 _ 유튜브👇

 

 

 

 

 

 

 

 

반응형

댓글

👩‍💻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