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공부/배움리뷰

내가 확장 되려면, MKYU 미라클모닝 1일차

차차백조 2022. 8. 3.
반응형

 

1일차: 내가 확장하려면..

우리는 성장한다는 것은 수직으로 상승하는 것을 성장이라 하는가?

​알고보면, 원형처럼 커져가고 도전하는 것이 확장일 것이다..

내가 확장되려면 확장의 단계는 실력의 차이보다 시간의 차이이다.


1. ​먼저, 새로운 것에 도전해야한다. 

   ㄴ도전, 용기, 똥배장! 

 

2. 그러면, 스스로 약점을 발견하게 된다.

  ㄴ 조금 더 넓은 곳에서, 확장된 나를 보았을때.. 
    스스로 내 약점을 발견하게 될것이다.

  >> 어느 CEO의 말,,
      약점은 단점아닌, 나의 숙제이다. 


​3. 약점의 거리만큼이 확장의 범위다.

   ㄴ 약점의 거리가 크면 
    내가 나아갈 범위가 크다는 것이다.


4. 약점은 질문이다.


   ㄴ 자신에게 던지는 질문이 많다면,
    자신이 나아가는 방향을 알수 있다.
   확장은 약점을 먼저 만나게되고,
   약점까지의 거리가 성장의거리다.


내가 인지한 약점은
결국, 나의 강점이 된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

댓글

👩‍💻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