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neymoon Life

남편 다중's 순대볶음과 볶음밥

차차백조 2021. 6. 17.
반응형

다중남편 순대볶음과 볶음밥 

순대볶음

안녕하세요😄

요즘 전자책만들기를 준비하느라 여행 포스팅도 못하고 있어요ㅎ 

하루 일과 계획데로 해야하는데,,

글쓰는게 생각날때 해야하는거라 계획데로 안되네요..

 

20대때 항공지상직을 한 경험이 있어서 국내선 기초적인 부분을 만드는데..

다시 항공업무에 대해서 할지 모르고 그동안 만든 자료들을 모두 삭제했는데..

하나씩 정리 하려니 기초만해도 양이 많네요 ㅎ 

올해 안으로 목료를 변경해야되나,

완성되는데로 업로드해야되나 고민이네요.. ㅎ

 

일기를 쓰며,,

몇일전 남편이 만들어준 요리 만드는 중간사진이 없어,,

포스팅 고민하다 같이 올려용 :]

 

6월이 되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해야지 하는데,,

셧다운이 되면서 ..

다이어트도 같이 셧다운이 되었는지.. ㅎ 

자꾸 먹게 되었습니다. ㅎㅎ 

 

밤 9시쯤 입이 심심하다,, 했는데.. ㅎ 

아파트 밑슈퍼에서 냉동순대를 사와서 만들었답니다.

 

남편한테 음식만들면서 사진 찍어 달라고 했는데..ㅋ

제가 티비보느라 안봤더니,, 

만들면서 안찍었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만들어준 정성에 닥치고 먹었습니다.

 

 

 

✔내남편 다중이의 순대볶음과 볶음밥

 

⁰ 주재료: 순대, 양파, 대파, 당근, 배추, 부추, 깻잎, 고추, 마늘

⁰ 앙념: 고추장, 간장, 올리고당, 고추가루, 참기름,

¹ 순대에 사이즈에 맞춰서 먹기좋은 크기야채를 자릅니다.

  후라이팬 기름을 붓고 달굽니다.
² 달궈진 후라이팬에 양파, 대파, 당근, 배추 넣습니다.
³ 구워지면 순대를 볶다 소스를 넣습니다.
고추가루를 뿌리고 깻잎을 넣어 볶습니다.
부추 잎 같이 볶아 줘도 되지만
   생부추를 넣어완성 🤗

⁶ 볶음밥을 위해 순대와 야채를 걷어내고

  데우지 않은 햇반을 넣고 볶습니다.


참기름 넣습니다.
 그릇에 옴겨 담으면 완성 👍

Tip. 볶음밥을 위해 야채와 순대를 몇개 남겨둡니다.

     햇반을 데우지 않고 해야 된다고합니다.

 

요알못인 저는 댑히는데 안댑히게 훨씬 맛있었어요!

 

 

 

 

순대볶음

 

 

순대와 부추
볶음밥과 부추


 

반응형

댓글

👩‍💻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