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베트남 달랏

달랏여행 계획표

차차백조 2022. 1. 9.
반응형
달랏여행 계획표

안녕하세요:)
달랏여행 리무진에서 관광지까지 계획했던 계획표를 공유해요!  베트남 남부 붕따우에서 거주중인 주재원가족이에요!
사랑하는 남편이 여행 계획을 세웠죠:) 덕분에 포스팅하네요 ㅋㅋ

여행은 언제나 계획과 다르죠?!
달랏여행 관광지 한곳마다 대략 1시간 정도 이상은 보낸거 같아요:)

한국에서는 구정(설날) 이 베트남 최대 명절 '뗏'이얼마 안남았네요:) 베트남은 대략 2주정도 보낸답니다.
타블로그에 올라온 맛집은 없어진것들도 있어요~!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달랏여행 계획표

다녀온 후기는 다른글로 포스팅할게요:)
추천 식당은 분홍색으로표시해 두었어요!

달랏여행 계획표

달랏여행 1일차

*장소(소요시간)
1. 쑤안흐엉호수 (1h)
2. 치킨성당 (1h)
3. 로컬쌀국수(미꽝,분보) (30m)
4. 다딴라폭포 (2h)
5. 로빈힐케이블카 (1h)
6. 죽림선원 (크리스마스 휴일)
7. 달랏 크레이파크 (2h)
8. 랑비앙산 (2h)
9. 크레이지하우스 (항응아빌라) (1h)
10. 달랏야시장 (1h)

*로컬 식당을 찾게된 이유!
다른 분이 포스팅하신
pho hieu, 하노이콴은 폐업했어요!

1. 남부 미꽝,분보 쌀국수:
치킨성당 주변 로컬 식당(15분 도보)
로컬 쪽으로 찾아가서 들어간 식당.
비교적 깨끗한 식당을 찾았지만, 베트남 로컬식당은 일부분 위생은 포기하셔야해요!

출처: 구글지도, 베트남 로컬 동네

2. 베트남 가정식:
아이가 있다면 적극 추천!
달랏시장 주변 로컬식당(10분 도보)
*구글지도(댓글첨부)
82 Phan Đình Phùng Phường 2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베트남

베트남 가정식 적극 추천합니다! 출처: 구글지도


3. 야시장 즉석 꼬치구이
달랏야시장 뒷편, 선물가게앞에 있어요. 코xx로
야시장이 금지되니 계단 위쪽으로 좌판이 많았어요!

달랏 야시장 꼬치구이  출처: 구글지도

달랏여행 2일차

1. 메린커피농장 (2~3h)
2. 달랏역 (1h)
3. 스틸카페 (30m)
4. 껨보 (아보카도아이스크림)
*구글지도(댓글첨부)
2 Nguyễn Trãi, Phường 9,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베트남

달랏역, 스틸카페 에서 가까운 아보카도 아이스크림  출처: 구글지도

달랏은 해뜨기전에는 초겨울, 해뜨면 초여름 날씨였어요! 얇은 옷 겹겹이 입는 것 추천해요! 얇은 패딩이 있다면 더 좋겠네요!
갔던곳 모두 좋았어요!

달랏 마켓 주변 관광지 ,출처: 구글

달랏여행으로 느낀 달랏관광지

*빨간박스: 호텔 관광
왼) 달랏시장을 중심으로
호텔과 식당이 많음
오) 호수 광장을 끼고
대형 호텔, 뒷편 로컬지역
*파란박스: 베트남 현지동네

걷다보면 이쁜 카페들이 너무 많아요 :)

달랏시장과 쑤안흐엉 호수를 중심으로 예쁘고 들어가고싶은 곳들이 너무 많았어요!
언젠가는 다시 한번 꼭 갈예정이랍니다.
궁금하신 사항있다면, 인스타그램 디엠이나 카톡주세요:)

다녀온 후기는 곧 올릴게용! 즐거운 여행되세요!

반응형

댓글

👩‍💻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