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공부/배움리뷰

주어가 되어 산다는것, MKYU 미라클모닝 8일차

차차백조 2022. 8. 8.
반응형

MKYU 8월 인증 스티커 달력입니다.
미라클모닝 8일차 인증 달력

 

'주어'가 되어 산다는 것!

 

1. '주어'란 ?

 동작이나 상태, 성질의 주체가 되는 말.

 

2. 당신은 주어로 살고 있나요?

  나는 누구인지 문제 해결, 사회기여.

  >> 고민의 끝에는 새로운 것을 발견한다.

 

3. 현상, 사회, 상황

   내가 주어가 되면 문장이 달라진다.

 

4. 주어+동사+목적어+장소+시간

 

5. 내가 뉴스가 되어야 한다.

   내가 주어가되는 [주어연습]

 

 

6. 내가 주어가 되지 못하면

  1) 주어의 기회상실

  2)  할수 있는게 없다.

  3) 참여, 변화, 연대감, 생산주체

 

>>웹3.0은 내가 플랫폼이 되는세상

  '주어 연습을 시작하자'

 

 

 

반응형

댓글

👩‍💻 구경가기